‘맞춤형 광고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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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AI법 없어 데이터 활용 포기"…속타는 기업, 최대의 적은 국회 [표류하는 AI 헌법]
#1.국내 한 거대언어모델(LLM) 개발사는 사내에 쌓이고 있는 타깃 광고(고객 맞춤형 광고) 데이터나 사용자 로그(활동 기록) 데이터를 AI 모델에 학습시키려다 포기했다. 어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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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‘유니버시티 칼리지 부문’에서 1위
━ 경복대학교, 세계 3개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페스티벌 주최 ‘대한민국 국가 브랜드 대상’서 쾌거 경복대학교가 지난 3일 서울에서 열린 ‘제15회 NYF(뉴욕페스티벌)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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바쁘죠? 대신 답장해줄게요…메타·틱톡·X까지 번졌다, AI전쟁 [팩플]
인스타그램·틱톡·엑스(X·옛 트위터) 등 주요 소셜미디어(SNS)에 이용자 맞춤형 인공지능(AI) 서비스들이 속속 도입되고 있다. 빅테크 간 AI 경쟁이 전 세계 수십억 명이 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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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양대 ERICA, 융합형 인재 키운다
한양대 ERICA 캠퍼스 전경 산업이나 업종 간 경계가 흐려지는 ‘빅블러(Big Blur)’ 현상이 도래했다. 시대적 흐름에 따라 국내 대학들에서도 ‘산업’과 ‘학문’의 융합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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창조적 파괴, 끊임없는 혁신 앞장 ‘퍼스트 무버’…제주개발공사·코리아에프티 9년 연속 수상
━ THE CREATIVE 2024 ■ 중앙일보·중앙SUNDAY 선정 ‘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’ 「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중앙일보와 중앙SUNDAY는 ‘제1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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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국민의 기업] ‘함께 쓰면 더욱 든든한 노란우산’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
중소기업중앙회 약사 등 홍보모델 20여 명이 함께해 다채로운 복지·혜택과 응원 메시지 출범 17년 맞아 가입 173만명 돌파 소기업 등 대표 공적 공제제도 우뚝 중소기